오늘 점심매뉴 뭘먹어야 할까요?

유후이당 41 149 0
1. 햄버거(버거킹, kfc, 맥도날드)
2. 더운날엔 냉면이 질리?
3. 피자&스파게티?

뭘먹야 할까요..... 항상 난감하네요..

     
41 Comments
goingnow 05.16 12:30  
오오오 냉면의 계절이 왔군요 냉면에 한표 맛나게드세요
냉면은 역시 비냉이죠 점심으로 비냉한그릇때리세요 ㅋㅋ
우할할 05.16 12:36  
구글에 국밥충들 기승전국밥 짤 한번 보고오세요 ㅎㅎ
abbey 05.16 12:38  
지금 날씨에는 냉면이 땡기네요 시원하게 한그릇하고싶네요
하루eeeewee 05.16 12:41  
저는 어제 점심에 햄버거 먹었는데 햄버거 좋더라구요
소래담 05.16 12:43  
이런날에는 냉면이 괜찮은거같네요 ㅋㅋ 시원하게 한사발 ~ ㅋ
에뚜 05.16 12:46  
30도 더운에 냉면이 최고입니다 폭염 여름이 시작입니다
미제 05.16 12:51  
저도 냉면 먹어야겠습니다 안먹은지 한 육개월됐네요
다주 05.16 12:52  
냉면에 떡갈비 파는데가서 한그릇 뚝딱하고왔네요
1번 햄버거나 중국집이 점심먹기는 편하더라구요
asjdfhe 05.16 12:56  
아무거나 드세요 ㅋㅋㅋ 냉면 좋네요 오늘 날이 덥던데요
냉면이 진리죠! 저는 밀면을 더 추천드립니다 존맛탱이에요
진짜 더운날이 올수록 간편하게 먹을수있는게 최고인거 같네요
장군이당 05.16 13:06  
해장하려고 대파 육개장 먹고 왔네요
얼큰한게 딱 좋네요
킹콩킹 05.16 13:09  
근대 정작 밥은 없다능 언제부터 우리가 밀가루를 주식으로 했을까요
단테용 05.16 13:09  
냉면이나 냉모밀이 땡기네요 만두나 몇개 주워 먹고 ㅋㅋㅋ
논술특강 05.16 13:09  
요즘날씨가 워낙더우니 냉면좋은거같아요 시원하게
민쟝쿙 05.16 13:16  
요즘 날씨도 더워지고하니 냉면이 적당할거같네요
용대기 05.16 13:19  
오늘날씨 엄청 더운듯 시원한 냉면 한그릇 하시죠
이루형 05.16 13:51  
이번이죠... 이렇게 더운날은 냉면이 많이 땡깁니다..
skdiskdisk 05.16 14:19  
더운날은 냉면이 갑이죠 저도 냉면 먹고 왓습니다.
반니니 05.16 14:25  
햄버거가 제일 맛있어 보이네요 햄버거 드세용 하하
medicube001 05.16 14:37  
냉면 추천드립니다. 고기에 냉변 꼭 드세요 요즘 날씨도 덥고 그렇습니다
cueixicke 05.16 14:49  
차리에 1번이요 3번은 점심에먹기엔좀 과한거같습니다 ㅋㅋ
dakldmawwq 05.16 14:56  
비냉이나 물냉면 추천이요~ 물냉면 국물 벌컥벌컥 마시고싶네요 ㅠㅠ
1번 햄버거 .. 저는 햄버거를 좋아해서 흠 햄버거가짱
요즘은 5월인데 너무 더워서 물냉면 추천드립니다
투이잇 05.16 15:45  
냉면이 떙기지 않아요? 전 어제 냉면 먹었어요 ㅎㅎ맛있던데요ㅎ
아djf88 05.16 15:52  
오늘 30도 넘더라구요 밥메뉴로는 냉면에 한표적겠습니다.
아이데스 05.16 16:08  
냉면에 고기 싸먹으면 꿀맛이죵 낼점심은 냉면으로
가나하 05.16 16:44  
개인적으로는 버거킹의 햄버거가 땡깁니다 굳굳
그림자91 05.16 17:27  
저는 그냥 부엌에서 굴러다는 라면 끓여먹었어요.
점심은 짜파게티 먹는것도 좋은거같아요 ㅋㅋ맛잇음
아주 고민거리죠 점심때만 되면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
니티 05.16 18:55  
먹을수만 있다면 역시 냉면이 진리지요 햄버거도 좋아용
일회 05.16 19:09  
냉면드시고 열 식히시기를.. 내일은 오늘보다 덥답니다 ㅠ
호비잉 05.16 19:17  
맨날 점심때 머를 먹어야 할지 맨날 고민이에요 킼
써니킴 05.16 19:48  
더울때는 냉면이 최고입니다. 육쌈으로 드셔보세요
tatooman 05.16 20:06  
저는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해야겠네요 ㅋㅋ
햄버거 피자 이런게 좋은데 ㅎㅎ
pointexpert 05.17 01:11  
항상 고민되는 점심메뉴! 오늘은 냉면이 어떠신지요
rd143 05.18 01:02  
저는그냥아무거나먹기는하는데요한국인은밥이죠

제목

자유게시판 설정된 포인트 현황
글쓰기시 : 50점 댓글 작성시 : 7점 다운로드 시 : 0점

삭제요청 및 제휴문의 : [email protected]
Terms of Service | Privacy Policy | DMCA-Contact